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공지사항

> 알림마당 > 공지사항
청소년운영위원회 기획사업 <청포도랜드> 사연 절찬 모집 중!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 정보 제공
청소년운영위원회 기획사업 <청포도랜드> 사연 절찬 모집 중!
내용
 이미지
2022년 8월13일(토) 13:00~15:00 부천시청소년센터 204호 205호에서는 놀이공원을 주제로 하는 청소년운영위원회 기획사업 <청포도랜드>가 진행됩니다!

별도의 신청없이 현장참여 가능하시며
1부(13:00~14:00)
- 아마! 고민 존 - 고민도있고 해답도 있는 여!기!는! 고민존 고민 존조로조존존존~ 고민존!
청소년들의 고민을 나누고 해답도 찾아보는 보이는 라디오 형식의 고민존이 진행됩니다!
사연을 받아 소개해드리고 해결책을 찾아보는데요! 사연을 접수해주시고 선정되신 분들껜 소정의 상품도 증정할 예정입니다!
평소 내가 가지고 있었던 고민을 들려주세요! http://m.site.naver.com/0ZZu4

2부(14:00~15:00)
- VR롤러코스터존 - 놀이공원의 꽃은 롤러코스터!! 강의실에서 VR로 즐기는 롤러코스터존을 준비했습니다!
선착순30명은 직접 VR키트를 만들 수 있는 체험까지!

- 투호&다트존 -목표점수에 도달하라!! 집중력을 발휘해서 점수에 골~인!!

-DVD존-코델라인 :비밀의 집을 상영한다구!? 친구와 함께 즐기는 즐거운 DVD! 무더위 피하러 다들 놀러오세요~

-핸드페인팅존- 청소년운영위원들이 직접 손에 그려주는 핸드페인팅! 그림을 잘 그리는 청운위 친구들의 실력을 보러오세요

<청포도랜드>는 스탬프 투어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3개의 스탬프를 모으는 청소년들에게는 놀이공원 대표 간식을 선물로 드린답니다!

다들 친구들과 <청포도랜드>즐기러 놀러오세요~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