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여성과 청소년을 위해 언제나 문을 열어 놓겠습니다.

언론보도

> 알림마당 > 언론보도
부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청담나인의원 중동점, 청소년 문신제거 지원 협약 체결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 정보 제공
부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청담나인의원 중동점, 청소년 문신제거 지원 협약 체결
내용 부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문신제거 지원 통해 새로운 기회 제공

청소년 시기 호기심에 새겼던 문신은 취업과 사회생활을 앞둔 이들에게 후회와 고민을 안겨주지만, 큰 비용과 시간, 고통으로 제거에는 어려움이 따르고 있다.

부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담나인의원 중동점과 지난달 30일 청소년 문신 제거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연말 부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청담나인의원 중동점의 노력으로 두 청소년이 청담나인의원 중동점의 지원으로 문신 제거 서비스를 받고 새로운 시작을 향해 나아가는 감동적인 이야기가 두 기관의 업무협약을 끌어냈다.

이광호 청담나인의원 중동점 대표원장은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한 청소년들의 희망찬 이야기를 위해 우리 모두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 그들의 선택과 결연한 의지에 대해 진정한 힘을 보태고자 한다”라며 “더 많은 청소년에게 새로운 기회와 희망을 제공하기 위해 함께 하겠다”라고 말했다.

조용익 시장은 “두 청소년의 이야기를 넘어, 더 많은 청소년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의 열정과 힘을 모아 청소년들을 밝은 미래로 이끌어 가야 하는 책임이 있다. 청소년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 주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의 따뜻한 손길로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희망과 자신감을 심어주고 위기 청소년들을 위한 부천시 청소년 안전망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부천저널 http://www.bucheonjournal.com/news/articleView.html?idxno=3465
대한경제 https://m.dnews.co.kr/m_home/view.jsp?idxno=202402070905383980484
파일